저는 스타벅스를 즐겨 찾습니다.

이유야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우선 스타벅스 앱으로 주문을 아주 편리하고 자유롭게 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선물받은 기프트콘으로 자유롭게 메뉴변경도 가능하기에 종종 베이글이나 머핀으로 바꿔 먹기도 합니다.

 

 

 

많은분들이 프리엑스트라(extra) 혜택과 주문의 편리함 때문에 스타벅스 카드를 구입하거나 선물받아서 충전해가며 사용하실 겁니다.

저역시 그렇게 사용하는데 이중 가장 쏠쏠한 혜택은 스타벅스에서 1년에 한번씩 주는 생일쿠폰 입니다.

스타벅스 생일쿠폰은 기념일 지정한 날에서 앞으로 보름 뒤로 보름해서 총 한달간 파트너가 제조하는 Tall 크기의 음료를 무료로 한잔 마실수 있는 쿠폰입니다.

 

 

 

즉 저렴한 아메리카노부터 비싼 프라프치노까지 제한없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그래서 스타벅스카드를 여러개 구입후 저희가족모두 스타벅스에 가입해 카드를 등록했습니다.

그래서 매년 날짜를 변경해가며 가족의 스타벅스 아이디로 생일쿠폰 혜택을 이용했었죠.

그러다 스타벅스에서 청천벽력같은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이말은 즉 스타벅스카드를 소지한 기존의 웰컴고객에게는 생일쿠폰을 발행하지 않겠다는 겁니다.

그린레벨부터 생일쿠폰을 발행하겠다는건데 그린레벨은 별을 5개적립해야 가능합니다.

물론 신규로 가입한 웰컴회원에겐 첫구매를 하면 기존의 생일쿠폰과 동일한 혜택은 쿠폰을 발행해 준다고 합니다.

제 스타벅스카드는 당연히 그린레벨 이상이기에 정상적으로 생일쿠폰이 발생되겠지만 다른 가족 스타벅스카드들 생일쿠폰을 받기위해서 돌아가면서 별을 적립받아 그린레벨까지 올려야 하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정말 좋아하는 스타벅스지만 참 아쉬운 부분입니다 ㅠ

참고하시어 스타벅스 이용하시는데 차질없으시길 바랍니다!!

 

이글이 조금이라도 괜찮으셨다면 저에게 힘이되는 작은실천 

공감하기(하트누르기)

댓글

페이스북 따봉(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블로그 이미지

유용한 개미부자

좋은정보를 공유하고자 운영하는 블로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