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죠? 반려동물 인구 천만 시대라고 불릴 만큼 많은 사람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살아가고 있어요. 저도 2마리의 고양이와 함께 살고 있는데요, 매일매일 털과의 전쟁을 치르고 있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우리 집 댕댕이 냥냥이들을 위한 필수품 펫드라이룸입니다.

 

펫드라이룸 어떤 걸 사야 하나요?

사실 펫드라이룸은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고르기가 쉽지 않아요. 일단 크기나 무게 등 스펙 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에 자신의 상황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먼저 부피가 큰 대형견이라면 에어샤워기능보다는 드라이 기능에만 집중되어 있는 제품을 추천드려요. 그리고 목욕 후 빠르게 말려야 하는 소형견에게는 에어샤워+드라이 기능이 같이 있는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두 마리 이상의 다견가정에서는 한 아이씩 따로 케어하기 힘들기 때문에 여러 가지 기능이 합쳐진 올인원 제품을 추천드려요.

 

에어샤워랑 드라이 차이점이 뭔가요?

보통 펫드라이룸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아마 위 사진처럼 생긴 거대한 기계일 텐데요, 이 커다란 기계 안에 들어가서 바람을 쐬면 과연 제대로 말릴 수 있을까 걱정되시죠? 하지만 그런 걱정은 NO! NO! 공기청정기와 같은 원리로 만들어진 에어샤워는 외부로부터 들어오는 미세먼지 및 오염물질을 걸러주는 필터역할을 해줍니다. 따라서 별도의 건조과정 없이도 뽀송뽀송하게 마무리되는 거죠!

 

필터 교체주기는 어떻게 되나요?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에어샤워는 말 그대로 샤워이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필터를 교체해줘야 합니다. 물론 다른 방식인 드라이모드로도 충분히 말리기는 하지만 좀 더 완벽한 살균효과를 위해서는 1년에 4번 정도 필터를 교체해 주시는 걸 권장드려요. 우리 댕냥이들에게 뽀송함을 선물하세요!

 

반려동물 등록에 대한 모든 궁금증 해결

 

반려동물 등록에 대한 모든 궁금증 해결

동물보호법에 따라 보호자의 책임감 강화 및 유실/유기 방지를 위해 시행되는 제도로서 2014년 1월 1일부터 전국적으로 의무화되었습니다. 이제는 반려견을 키우는 가정이라면 반드시 해야 하는

weekly06.tistory.com

집에서 셀프로 강아지 위생미용 및 발톱자르기 할때 주의사항

 

집에서 셀프로 강아지 위생미용 및 발톱자르기 할때 주의사항

강아지 위생미용이란 단어 자체가 생소하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 말 그대로 강아지의 위생과 관련된 미용입니다. 강아지는 사람처럼 목욕을 자주 하지 않기 때문에 털관리나 발톱관리는 필수라

weekly06.tistory.com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