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몰티즈는 몰티즈+몰티즈라는 뜻입니다. 두 마리의 몰티즈가 만나 더욱 사랑스러운 반려견이 되었는데요~ 특히나 털 빠짐이 적은 견종이라 실내견으로 많이 키우는 종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몰티즈다 보니 눈물자국과 눈곱관리 그리고 귀세정제 등 세심한 케어가 필요한데요. 이번엔 우리 집 댕댕이들을 위한 필수품인 세정제 소개할게요.

 

눈물자국 제거제로 어떤 제품이 좋을까요?

강아지들이 눈물을 흘리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대표적으로는 알레르기 반응이에요. 그래서 사료 또한 가수분해사료를 먹이는 경우가 많은데요. 시중에 나와있는 눈물자국제거제 중에서도 성분표를 꼼꼼히 살펴보시고 구입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마이펫닥터 모닉아이즈라는 제품을 쓰고 있는데요. 이 제품은 꽃송이버섯과 상황버섯에서 추출한 베타글루칸이라는 성분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고, 퀘르세틴, 비타민E, C, H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서 건강하게 눈물자국을 지울 수 있답니다.

 

귀세정제는 어떻게 써야하나요?

귀세정제도 마찬가지로 성분표를 꼼꼼하게 살펴봐야 하는데요. 제가 쓰는 건 펫케어솝 엘피스 이어 클리너입니다. 천연성분으로만 이루어져 있어서 안심하고 쓸 수 있고, 향도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면봉에 묻혀서 살살 닦아주면 되는데 너무 세게 닦으면 오히려 상처가 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반려동물에게 좋은 것만 해주고 싶은 마음은 모든 견주분들이 똑같으실 텐데요. 반려동물 전용 화장품 브랜드인 펫케어솝에서는 피부질환 개선뿐만 아니라 영양공급 및 모질 개선 효과까지 있다고 하니 믿고 써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강아지 눈물자국의 원인과 제거 방법

 

강아지 눈물자국의 원인과 제거 방법

강아지 키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주제인 것 같아요. 우리 집 댕댕이 눈밑에 항상 묻어있는 갈색 자국.. 매일 닦아줘도 어느새 다시 생기는 이 녀석들을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눈물

weekly06.tistory.com

포메라니안, 치와와, 몰티즈, 푸들 슬개골탈구 원인과 증상

 

포메라니안, 치와와, 몰티즈, 푸들 슬개골탈구 원인과 증상

슬개골 탈구는 소형견에게서 자주 발생하는 질병입니다. 특히 포메라니안, 치와와, 몰티즈 등 작은 체구의 견종에게 많이 나타나는데요. 우리 집 댕댕이들이 산책하다가 갑자기 다리를 절뚝거

weekly06.tistory.com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