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아지모자는 겨울 필수품 중 하나입니다. 추운 날씨에 산책하다 보면 아이들이 추울까 봐 걱정되잖아요. 그럴 때 모자하나 씌워주면 체온 유지에 도움이 된답니다. 게다가 너무 귀엽고요. 저는 작년에 산 패딩과 세트인 빨간 방울 달린 모자를 쓰고 있는데 우리 집 댕댕이한테 찰떡같이 어울려서 보는 사람마다 칭찬한답니다. 이번 겨울엔 어떤 모자를 살까 고민 중이에요.

 

강아지 털색이랑 어울리는 색이어야 할까요?

사실 이건 견주님들 마음이긴 한데.. 아무래도 깔맞춤 하면 이쁘겠죠? 근데 저희 강아지는 갈색푸들이라 빨간색이 제일 잘 어울리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제 취향대로 빨강으로 샀어요.

 

어떤 재질/소재의 모자를 사야 할까요?

저는 면 100% 소재나 니트재질 추천드려요. 왜냐하면 장모종이라면 귀털이 엉킬 수도 있고 단모종이라도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서 피부에 자극 없는 부드러운 재질의 모자가 좋아요. 그리고 활동성 좋은 푸들 같은 경우에는 머리 사이즈 조절이 용이해야 하고요.

 

사이즈는 어떻게 골라야 될까요?

저희 댕댕이는 2kg 후반대의 작은 아이라서 S사이즈 샀는데 딱 맞아요. 몸무게 참고하셔서 사시면 될 것 같아요. 겨울산책 시 추위로부터 지켜줄 따뜻한 강아지모자 장만하세요.

 

손뜨개로 직접 만든 핸드메이드 강아지 머리핀

 

손뜨개로 직접 만든 핸드메이드 강아지 머리핀

오늘은 제가 직접 만든 강아지 머리핀을 소개하려고 해요. 저는 반려견과 함께 살고 있는데 산책 나갈 때마다 예쁜 핀을 꽂아주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인터넷 쇼핑몰에서 여러 가지 종류의 핀을

weekly06.tistory.com

강아지 원피스 사이즈 보는 법부터 세탁 방법까지 알아보기

 

강아지 원피스 사이즈 보는 법부터 세탁 방법까지 알아보기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죠? 반려동물 인구 1000만 명 시대라고 해요. 그만큼 우리나라에서도 반려동물 산업이 크게 성장하고 있고, 관련 용품 시장도 커지고 있어요

weekly06.tistory.com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