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저는 얼마 전에 종영한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을 정주행 하고 있는데요. 처음엔 그냥 웃긴 시트콤인 줄 알았는데 보다 보니 교훈과 감동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인상 깊게 본 에피소드들을 소개하면서 여러분께 알려드리려고 해요.

현대인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 요소들

 

현대인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 요소들

삶의 질을 높여주는 요소들이 많이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먹는 것과 자는 것 그리고 쉬는 것 이 세 가지가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특히나 현대인들은 쉴 시간 없이 일하느라 제대로 쉬지

weekly06.tistory.com

 

거침없이 하이킥 정주행하기 안내

반응형

 

극 중 민용 씨는 왜 자꾸 나문희 여사에게 용돈을 달라고 할까요?

민용 씨는 항상 돈이 없다고 하면서 문희여사에게 용돈을 받아가는데요. 도대체 무슨 꿍꿍이인지 궁금하더라고요. 하지만 알고 보니 이 모든 것은 순재할아버지의 계략이었어요. 할아버지가 재산을 물려주기 싫어서 일부러 빚쟁이처럼 행동해서 할머니한테 용돈을 받아내는 거였어요. 결국 나중에 다 알게 되고 눈물 흘리는 모습이 너무 짠했어요.

 

순재할아버지는 왜 맨날 가족들에게 화를 낼까요?

사실 이순재 선생님은 엄청난 효자이신데요. 어머니께서 돌아가시고 나서 아버지랑 형이랑 사이가 안좋아져서 걱정하시더라고요. 그러다가 우연히 병원에서 만난 의사 선생님 덕분에 다시 화목해진 가족들이 보기 좋았어요.

 

민호는 왜 공부를 열심히 하는걸까요?

처음 민호는 성적이 좋지 않았는데요. 학교에서도 문제아로 찍혀있었어요. 그러던 중 담임선생님과의 상담시간에 자신의 꿈을 털어놓는데요. 그때 담임선생님께서는 ‘꿈’이라는 단어를 강조하시면서 학생 때 다양한 경험을 하라고 조언해 주셨어요. 그리고 시험기간 동안 같이 공부하자고 제안하셨는데요. 이때부터 민호는 마음을 잡고 공부하기 시작했고 마침내 전교 1등을 하게 됩니다. 이후로도 꾸준히 노력하며 성장하는 모습이 멋졌어요.

여러분 혹시 지금 어떤 일을 해야 할지 모르겠고 막막하신가요? 그렇다면 주변 어른들 혹은 친구들에게 도움을 요청해 보세요.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인생선배이자 멘토가 되어줄지도 몰라요. 망설이지 말고 먼저 손을 내밀어 보세요. 그러면 어느새 목표점에 도달해 있을 거예요. 이상 거침없이 하이킥이었습니다!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