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피스란 만화 다들 아시죠? 저는 어릴 때 만화책방에서 처음 접했는데 그때 당시엔 해적이라는 소재가 너무 신선해서 푹 빠져버렸어요. 그리고 지금까지도 연재 중인 이 만화는 제 인생만화랍니다. 최근 넷플릭스에서도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방영하기 시작하면서 다시 한번 화제가 되고 있어요. 그래서 이번 주제는 원피스입니다.

 

원피스 등장인물 중 최애 캐릭터는 누구인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조로라는 캐릭터를 제일 좋아해요. 조로는 삼검류 검사로 검 세자루를 이용하는데 특히나 두 자루의 칼 이름이 '화도일문자'와 '3대 귀철'인데 각각 화도일문자는 불주먹 에이스와의 전투에서 얻은 검이고 3대귀철은 샹크스에게 받은 보물 같은 존재죠. 이렇게 자신만의 스토리가 있고 사연 있는 캐릭터들을 좋아하는데 그런 면에서 조로가 딱 맞아떨어지는 인물이었어요.

 

반응형

 

원피스 세계관 최강자 top3는 누구라고 생각하시나요?

이건 진짜 사람마다 의견이 다를 것 같은데 일단 저의 주관적인 순위는 1위:흰 수염 2위:샹크스 3위:카이도우라고 생각해요. 흰 수염은 정상전쟁에서 보여준 포스가 어마어마했고 샹크스는 사황으로써 해군대장과 호각이상의 실력을 보여주었죠. 카이도우 역시 빅맘과의 전투에서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줬고요. 물론 다른 강자들도 많지만 현재까지는 위 세 명이 탑 3이라고 생각되네요.

 

원피스 결말 어떻게 될까요?

제가 감히 예상하자면 루피일행들이 세계정부로부터 자유로워지고 각자의 꿈을 이뤄가면서 해피엔딩으로 끝날 것 같아요. 아직 완결되려면 한참 남았지만 작가 오다 에이치로 선생님께서 워낙 떡밥회수를 잘하시고 반전요소를 많이 넣으셔서 어떤 결말이 나올지 기대됩니다.

 

 

애플펜슬 1세대와 2세대의 펜촉 마모와 필기감

애플펜슬 2세대 출시 이후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 특히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9인치 모델과 호환되는 애플펜슬 2세대는 기존 1세대와는 다르게 충전방식이 달라졌고, 자석 부착 방

weekly06.tistory.com

 

 

거북목 자가진단과 예방 및 치료법

거북목이란 거북이처럼 목이 앞으로 쭉 빠져있는 자세를 말해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특히 많이 가지고 있는 질병 중 하나로 컴퓨터나 스마트폰 등 디지털 기기를 오래 사용하면서 생기는 경우

weekly06.tistory.com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