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아지에게 켄넬은 필수품입니다. 강아지는 사람과 달리 자신만의 공간이 있어야 안정감을 느낄 수 있고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거든요. 그래서 많은 견주분들이 반려견 전용 켄넬을 이용하는데요, 어떤 점을 고려해야 하는지 같이 알아볼까요?

 

켄넬 사이즈는 어떻게 골라야하나요?

견종마다 차이가 있지만 소형견이라면 450~550 사이즈 중형견이라면 550~650 사이즈 대형견이라면 650~750 사이즈를 추천드립니다. 특히나 레트리버 같은 초대형견에게는 750 이상의 큰 사이즈를 추천드려요. 다만 너무 크면 이동시 불편함이 있으니 차량이동용으로는 조금 작은 사이즈를 구비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어떤 재질/소재의 켄넬을 사야 할까요?

강아지는 후각이 예민하기 때문에 플라스틱 소재보다는 천(패브릭) 재질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물론 패브릭 재질의 경우 오염되기 쉽고 세탁이 어렵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만큼 통풍이 잘되고 냄새가 배지 않기 때문에 위생상 좋아요. 또한 분리세탁이 가능한 제품들을 선택한다면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겠죠?

 

디자인은 상관없나요?

물론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강아지 입장에서는 자기만의 공간이기 때문에 안락함을 느끼는 게 가장 중요하답니다. 따라서 입구가 넓고 지붕이 높은 형태의 켄넬을 고르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래야 강아지가 들어갔을 때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느낀답니다. 오늘은 강아지 켄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처음엔 낯설어하던 아이들도 나중에는 알아서 들어가서 휴식을 취할 만큼 좋아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거예요. 우리 집 댕댕이에게도 편안한 안식처를 선물해 보세요!

 

강아지 뜨개질 옷을 만들어주기 위해서 꼭 알아야 하는 것들

 

강아지 뜨개질 옷을 만들어주기 위해서 꼭 알아야 하는 것들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이제 슬슬 겨울옷을 꺼내야 될 때가 온 것 같아요. 저는 추위를 많이 타서 벌써 전기장판을 틀었답니다. 제가 사는 지역은 눈도 자주 오는 편이라 올해는 작년보다 더

weekly06.tistory.com

강아지 노즈워크와 장난감에 대한 모든 것

 

강아지 노즈워크와 장난감에 대한 모든 것

강아지들이 좋아하는 장난감 종류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대표적으로 공놀이(터그), 노즈워크, 간식볼 등이 있어요. 이 중에서도 저는 노즈워크 놀이를 추천하는데요, 산책과 비슷한 효과를 낼

weekly06.tistory.com

 

댓글
250x250